[뷰티한국][7월 1주차 화장품 신상 – ①기초]”여름에는 여름 마스크팩 쓰세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 속 여름 시즌 특화 제품들 출시 봇물

[뷰티한국][7월 1주차 화장품 신상 – ①기초]”여름에는 여름 마스크팩 쓰세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 속 여름 시즌 특화 제품들 출시 봇물
2018-09-21 arrenbio

[BH 7월 1주차 화장품 신상 – ①기초]”여름에는 여름 마스크팩 쓰세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 속 여름 시즌 특화 제품들 출시 봇물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들의 출시가 늘고 있다.  특히 피부 진정과 수분을 주력으로 내세운 마스크 관련 제품들의 출시가 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여름 시즌 피부 고민 중 하나인 블랙헤드와 모공 관련 마스크 제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치열한 마스크팩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특별한 패키지와 성분이 더해진 제품들이 잇달아 선보여지면서 여름 시즌 간편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원그룹의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 진출 브랜드로 관심을 모은 교원더오름은 알렌바이오에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과 보습 기능을 담은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나폴리 활화산 지대에 생존하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 ‘솔파타라 알게’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극한 환경 속에서도 자생하는 솔파타라 알게 성분이 손상된 피부 개선 및 피부 방어 체계를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속 보습을 책임지고 작약 뿌리 추출물•유럽 피나무 꽃 추출물•코코넛 야자수 추출물 등 피부 진정을 위한 8가지 유효성분까지 함유돼 열이나 자외선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미백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다양한 유효성분을 소립자로 개발해 피부 침투가 용이하고 피부 안팎으로 최적의 활성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놀라운 흡수력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뷰티한국 / 최지흥기자 | jh9610434@beautyhankook.com

출처   :   http://www.cmn.co.kr/sub/news/news_view.asp?news_idx=27086#sg

댓글 (0)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