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교원더오름에서 출시된 ‘알베르토 아내 애정템’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란?

[일간스포츠] 교원더오름에서 출시된 ‘알베르토 아내 애정템’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란?
2019-08-19 arrenbio
사진

최근 알렌바이오에서 출시한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에 함유된 솔파타라 알게라는 성분이 전세계 스킨케어 업계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솔파타라 알게란 이탈리아 나폴리의 ‘솔파타라’라는 활화산 분화구에서 섭씨 130도 이상의 극한 환경에서도 자생하는 신비의 단세포생물로 알려져 있다.

이 생물은 피지밸런스 조정에서부터 피부 방어체계 자극과 손상피부 개선에까지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으며, 이 성분의 최초 발견자인 가브렐라 콜루치 박사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에 유럽연합으로부터 EU 혁신상을 수상했다.

한국에서는 최근 방영된 SBS의 글로벌 뷰티프로그램 ‘바페르소나’에서 이러한 솔파타라 알게 성분을 사용하여 교원더오름에서 출시된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와 리퀴드’가 소개되었다.

특히 이 날 출연자 중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는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제품들이 이미 이탈리아 현지의 유명 모델과 연예인 등 셀럽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하며, “제 지인들이 손상피부 개선에 너무 좋다고 해서 저도 제 와이프와 처제들에게 선물 해봤는데 정말 좋아요 “라며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알렌바이오의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시리즈 중 크림, 아이크림, 리퀴드, 마스크는 한국에서 교원그룹에서만 독점으로 공급하며, 오직 교원더오름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출처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552951&cloc=

댓글 (0)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