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파타라 알게’ 함유, 피부 개선 도움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 출시
[CMN] 교원그룹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의 알렌바이오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과 보습 기능을 담은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는 나폴리 활화산 지대에 생존하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 ‘솔파타라 알게’ 성분을 담았다.
극한 환경 속에서도 자생하는 솔파타라 알게 성분이 손상된 피부 개선 및 피부 방어 체계를 강화시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속 보습을 책임지고, 작약 뿌리 추출물·유럽 피나무 꽃 추출물·코코넛 야자수 추출물 등 피부 진정을
위한 8가지 유효성분까지 함유돼 열이나 자외선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미백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다양한 유효성분을 소립자로 개발해 피부 침투가 용이하고 피부 안팎으로 최적의 활성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놀라운 흡수력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리퀴드 타입의 가벼운 발림성과 우수한 퍼짐성에 촉촉한 보습력이 더해져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임상을 통해붉은 기 개선 및 외부 자극(열)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를 인증 받았다.기호에 따라 토너나 정제수를 희석해 미스트로 활용하거나 피부 진정 팩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코스매틱매니아뉴스 /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출처 : http://www.cmn.co.kr/sub/news/news_view.asp?news_idx=27086#sg
댓글 (0)
답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하셔야 코멘트를 달수 있습니다.